여름 피로로 인해 식욕을 충분히 얻을 수없고 내 몸이 매일 피곤해집니다 ...
그러한 경우, 건강한 현미는 당신이 적극적으로 소비 해야하는 것입니다.
현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맛있고 상쾌하게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
우리는 5 성급 Rice Meister Sato Takayuki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.
여름 피로의 요인 1) 땀으로 인한 신체의 물과 미네랄 부족, 2) 열로 인한 식욕 상실 및 영양 결핍 및 3) 공기 조절과 같은 온도 차이로 인한 자율 신경계의 기능 장애. 이 중에서, ① 및 ②와 관련하여, 가장 좋은 예방 조치는 종종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입니다. 특히,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탄수화물과 단백질, 비타민 B1 및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미네랄을 적극적으로 소비해야합니다.
주의를 기울이고 싶은 것은 현미입니다. 이것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가있는 곡물로, 여름 피로와 B 비타민, E,식이 섬유 및 미네랄을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. 매일 쌀을 현미로 바꾸고 더운 여름을 통과하여 에너지를 겪어보십시오. 여기에서 우리는 여름에 권장되는 현미 요리법을 소개합니다.

권장 레시피 ①

단순히 좋아하는 재료를 현미에 놓고 차가운 보리 차를 붓습니다. 재료는 된장 절인 오이와 같은 매운 오이와 잘 어울립니다.
뜨겁고 절름발이 시절에도 현미와 보리 차의 향기는 식욕을 끓이고 시원하고 매끄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권장 레시피 ②

Risotto조차도 밥솥을 사용하면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쉽습니다.
사암의 양으로 현미와 물 1 컵을 세우고 가루 포장 컵 수프 4 봉지를 넣고 죽 모드로 요리하십시오.
요리되면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.
오트밀이나 그라 놀라처럼 현미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. 식욕없이 여름 아침에 사용하십시오!
